안녕하세요. Louis 입니다. 이제 메이저리그도 시즌 종료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7주 후면 모든 정규 시즌 일정이 끝나게 됩니다. 불과 얼마 전에 시즌을 시작한 것만 같은데 벌써 끝이 보이네요. 그 이후에 이어질 포스트시즌까지 포함하면 약 3달 정도가 남았습니다. 포스트시즌에 들어가게 되면 포스팅할 내용이 넘쳐나서 아주 바쁜 나 날들을 보내게 될 것 같네요.



가끔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이 이런 질문을 하십니다. 메이저리그 시즌이 끝나면 어떤 걸 연재할 것이냐? 이미 이 블로그를 시작할 때 시즌이 종료하고 연재할 카테고리를 생각해 두었습니다. 제가 꽤나 IT, 인터넷, 컴퓨터 등 하이 테크에 관심이 많고, 이런 것들을 경험해보고 사용하는 것을 꽤 좋아합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그에 대한 지식이 조금씩 쌓이기도 했구요.



하지만 다른 IT 블로거들만큼 아주 전문적인 수준까지는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나름 저의 위치인 일반인과 전문가의 중간 정도의 느낌을 살려서 일반인들이 훨씬 이해하기 쉽게 연재를 할 예정입니다. 물론 정확성은 전문가들의 블로그가 더욱 뛰어나겠지만,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그 분들의 블로그와 제 블로그를 병행해서 보신다면 더욱 이해가 쉬울 것입니다. 혹시나 부정확한 내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전문가들의 글들과 같이 병행해서 보시길 추천합니다.



연재할 세부 사항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사용 방법이나 컴퓨터 내부 프로그램 등 소프트웨어적인 측면과 요즘 핫한 IT 기술 소개, 이 두가지 부류를 제외한 기타 IT 관련 글입니다. 예를 들자면 소프트웨어에서는 엑셀 함수라던지 윈도우 업데이트 방법 등이 올라올 것이고, IT 기술에서는 VR이나 갤럭시노트 7 등이 올라오겠죠? 이 두 부류에도 안 들어가는 컴퓨터 고르는 방법같은 것은 기타 등등에 올라올 것입니다. 이해하기 쉬우신가요?



그렇다면 이 카테고리를 벌써부터 만드는 이유가 무엇이냐? 저도 이 카테고리를 활성화를 시켜야 나중에 시즌이 끝나도 원활하게 운영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즌 중에도 중간중간 연재를 할 예정이니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